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μ·¨μ—…

λ†ν˜‘μ€‘μ•™νšŒ IT (ν•„κΈ°νƒˆ)

μ•„μ£Όμ•„μ£Ό λ’€λŠ¦μ€ λ†ν˜‘μ€‘μ•™νšŒ ν›„κΈ°

 

 

μ„œλ₯˜

1. “λ†ν˜‘μ€‘μ•™νšŒ”λ₯Ό μ§€μ›ν•˜κ²Œ 된 λ™κΈ°λŠ” 무엇이며, 직무 μ—­λŸ‰μ„ κ°–μΆ”κΈ° μœ„ν•œ κ·Έλ™μ•ˆμ˜ λ…Έλ ₯을 κ²½ν—˜, ꡐ윑 λ“±κ³Ό μ—°κ³„ν•˜μ—¬ μ„€λͺ…ν•˜κ³ , ν–₯ν›„ λ³ΈνšŒμ—μ„œ 이루고 싢은 λͺ©ν‘œλ₯Ό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

(지원 이유 / 본인의 직무 μ—­λŸ‰κ³Ό κ·Έλ™μ•ˆμ˜ λ…Έλ ₯ / ν–₯ν›„ 이루고 싢은 λͺ©ν‘œ)

 

λ†ν˜‘μ€‘μ•™νšŒ ν•˜λŠ” 일, μ€‘μš”μ„± μ œμ‹œ

λ‚˜λŠ” ~~~ λŠ₯λ ₯으둜 디지털화에 μ΄λ°”μ§€ν•˜κ² λ‹€

3가지 업무 μ—­λŸ‰κ³Ό κ²½ν—˜(μ„±κ³Ό) μ„œμˆ  

 

2. 디지털 μ „ν™˜μ„ λ§žμ•„ 농업·λ†μ΄Œμ˜ 지속성μž₯을 μœ„ν•΄ ν•„μš”ν•œ 사항과 디지털 농업·λ†μ΄Œμ„ κ΅¬ν˜„ν•˜κΈ° μœ„ν•œ λ†ν˜‘μ€‘μ•™νšŒμ˜ 역할을 μ„€λͺ…ν•˜κ³ , μž…μ‚¬ ν›„ 본인의 디지털 μ—­λŸ‰μ„ 기반으둜 μ–΄λ–»κ²Œ κΈ°μ—¬ν•  수 μžˆλŠ”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

(디지털 μ „ν™˜ μ‹œλŒ€ 농업·λ†μ΄Œ ν•„μš”μ‚¬ν•­ / 디지털 농업·λ†μ΄Œμ„ μœ„ν•œ 본회 μ—­ν•  / 디지털 μ—­λŸ‰ 및 κΈ°μ—¬ λ°©μ•ˆ)

 

개인 κ²½ν—˜ + 기사 μ„œμΉ­ ν›„ 농업 ν”Œλž«νΌμ˜ μ€‘μš”μ„± μ„€λͺ…

~~ κ²½ν—˜μœΌλ‘œ 얻은 ~~ λŠ₯λ ₯으둜 λ°±μ—”λ“œ κ°œλ°œμ— κΈ°μ—¬ν•  수 μžˆλ‹€

 

3. 업무(ν”„λ‘œμ νŠΈ λ“±), 과제, μ‹€μŠ΅ λ“± μ§„ν–‰ν•˜λ©΄μ„œ λ³ΈμΈμ—κ²Œ μ£Όμ–΄μ‘Œλ˜ 일 쀑 κ°€μž₯ μ–΄λ €μ› λ˜ κ²½ν—˜μ„ μ„€λͺ…ν•˜κ³ , 이λ₯Ό κ·Ήλ³΅ν•˜κΈ° μœ„ν•΄ 본인이 μ‹œλ„ν–ˆλ˜ λ…Έλ ₯은 무엇이며, 그에 λ”°λ₯Έ κ²°κ³Όλ₯Ό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

(κ°€μž₯ μ–΄λ €μ› λ˜ κ²½ν—˜ / 극볡을 μœ„ν•œ λ…Έλ ₯ / κ²°κ³Ό)

 

λ‚―μ„  μ–Έμ–΄λ‘œ λ‚―μ„  κΈ°λŠ₯을 κ°œλ°œν•΄μ•Ό ν•˜λŠ” 상황, 극볡 방법 μ„€λͺ…

ν¬κΈ°ν•˜μ§€ μ•ŠλŠ” νƒœλ„, 업무에 λŒ€ν•œ μ±…μž„κ° μ–΄ν•„

 

4. λ‹€λ₯Έ ꡬ성원듀과 ν˜‘μ—…μœΌλ‘œ κ³΅λ™μ˜ λͺ©ν‘œλ₯Ό λ‹¬μ„±ν•˜μ˜€λ˜ κ²½ν—˜μ„ μ„€λͺ…ν•˜κ³ , 본인의 μ—­ν• κ³Ό μ£Όμš” μ„±κ³ΌλŠ” 무엇이며, ν•΄λ‹Ή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λ°œμƒλœ 문제 λ˜λŠ” κ°ˆλ“±μ„ ν•΄κ²°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ν•˜μ˜€λ˜ 본인의 행동과 이유λ₯Ό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

(κ΄€λ ¨ 상황 μ„€λͺ… / 본인의 μ—­ν• κ³Ό μ£Όμš”μ„±κ³Ό / 문제 해결을 μœ„ν•œ λ…Έλ ₯κ³Ό 이유)

 

창의적인 μ•„μ΄λ””μ–΄λ‘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œ 상황, 그리고 λ¬΅λ¬΅νžˆ μˆ˜ν–‰ν•œ κ²½ν—˜μœΌλ‘œ 성싀함 κ°•μ‘°

 

5. μœ„ μžκΈ°μ†Œκ°œμ„œ λ‚΄μš© 외에 μΆ”κ°€μ μœΌλ‘œ 본인을 μ†Œκ°œν•  λ‚΄μš©μ„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

 

동아리 회μž₯

Open Contest 기획, 운영 κ²½ν—˜

 

 

 

 

μ½”λ”© ν…ŒμŠ€νŠΈ

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¨ΈμŠ€

μ€ν–‰κΆŒ μ½”ν…Œ 쀑 κ°€μž₯ μ–΄λ €μ› λ‹€

특히 SQL,,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¨ΈμŠ€ 고득점 ν‚€λ“œ μ •λ„λ‘œλŠ” 컀버가 μ•ˆλœλ‹€ μ„œλΈŒ 쿼리, λ³€μˆ˜ λ“± 잘 λ‹€λ£° 수 μžˆμ–΄μ•Ό 함 

νŒŒμ΄μ¬μ„ ν•œλ™μ•ˆ μ—°μŠ΅μ„ μ•ˆ ν•˜κ³  μžˆμ—ˆλŠ”λ° μ•Œκ³ λ¦¬μ¦˜ λ¬Έμ œκ°€ λ‹€ λ¬Έμžμ—΄ νŒŒμ‹±μ΄ ν•„μš”ν–ˆλ˜ κ²ƒμœΌλ‘œ κΈ°μ–΅,,,

μ†Œλ¬Έμžλ“  λŒ€λ¬Έμžλ“  ν•˜λ‚˜λ‘œ ν†΅μΌν•΄μ„œ ν’€μ–΄μ•Ό ν•˜λŠ” 문제둜 μžˆμ—ˆλŠ”λ°

κΈ°μ–΅ μ•ˆλ‚˜λŠ” ν•¨μˆ˜λ“€μ€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¨ΈμŠ€μ—μ„œ μ œκ³΅ν•˜λŠ” 곡식 λ ˆνΌλŸ°μŠ€μ—μ„œ μ°Ύμ•„κ°€λ©° ν’€μ—ˆμŒ

μ•„λ¬΄νŠΌ λ§ν–ˆλ‹€ γ…Ž

 

 

 

ν•„κΈ°μ‹œν—˜

κ²°μ‹œκ°€ λ§Žμ•˜λ‹€ 16λͺ… 쀑에 반 정도 μ™”λ‹€

μ˜μ™Έλ‘œ λ†ν˜‘ κ΄€λ ¨ 문제 μ μ—ˆκ³ 

ncsλŠ” μ‹œκ°„μ΄ λ„ˆλ¬΄λ„ˆλ¬΄ λΆ€μ‘±. ν•œ νŽ˜μ΄μ§€ 지문에 λ¬Έμ œκ°€ 1κ°œλ‹€. μ• μ΄ˆμ— λ‹€ ν’€ 수 μžˆλŠ” 양이 μ•„λ‹˜,,
μ§λ¬΄λŠ” ꡉμž₯히 지엽적 블둝체인 문제 λ‹€μˆ˜ λ‚˜μ˜΄

λ…Όμˆ 
곡톡 ) κ²½μžμœ μ „μ˜ 뜻, 지킬 방법

선택 1) 읽지도 μ•ŠμŒ λ¬Όκ°€ μ–΄μ©Œκ³ 

선택 2) 빅데이터 3Vλ₯Ό μ„€λͺ…ν•˜κ³  λ†μ΄Œμ— μ μš©ν–ˆμ„ λ•Œ κΈ°λŒ€ν•  수 μžˆλŠ” 이점? μ„œμˆ 

 

 

 

μ½”ν…ŒλΆ€ν„° λ§μ•„λ¨Ήμ–΄μ„œ νƒˆλ½μž„μ„ μ•Œμ•˜μ§€λ§Œ μ‹œν—˜ κ²½ν—˜ μ‚Όμ•„ ν•„κΈ°μ‹œν—˜λ„ 보고 μ™”λ‹€

잘 κ°”λ‹€ 온 λ“―

 

 

λ°˜μ‘ν˜•